GM대우, 기업 블로그 개설 1주년
상태바
GM대우, 기업 블로그 개설 1주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의 기업 블로그 ‘지엠대우 톡(GM Daewoo Talk, http://blog.gmdaewoo.co.kr)’이 16일 개설 1주년을 맞았다.

지난해 8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개설된 기업 블로그 ‘지엠대우 톡’은 8월 16일 현재, 누적 순방문자 11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이는 하루 평균 약 3천명 이상의 네티즌이 GM DAEWOO 블로그를 찾은 것.

GM DAEWOO 온라인 커뮤니케이션팀 김명기 팀장은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기기의 발달로 기업과 고객간 의사소통의 간격이 더욱 가까워지고 있으며, 이는 기업 전체의 커뮤니케이션 변화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 “GM DAEWOO 기업 블로그의 성공적인 정착은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자동차 관련 유익한 정보를 쉽게 제공하고, 네티즌과의 보다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시도했기에 가능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지엠대우 톡’은 개설 1주년을 맞아 네티즌의 참여와 소통을 더욱 강화한 블로그 ‘시즌 3’를 개편했다. 특히, 네티즌이나 고객이 자동차와 관련된 주제나 이슈에 대해 자유롭게 아이디어와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했으며, GM DAEWOO 소식과 관련 사진, 동영상을 누구나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뉴스룸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GM DAEWOO 기업 블로그는 약 20여명의 직원 블로거와 객원 블로거가 참여해 모터 레이싱, 여행, 자동차 정비 요령, 자동차 관리 노하우 등 각각의 관심 분야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지엠대우 톡’은 자동차와 함께 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 등 한층 더 풍성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