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미남배우 4인방의 영화 '무적자' 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최강 미남배우 4인방의 영화 '무적자' 본 포스터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무적자>는 적으로 맞선 형제와 의리로 하나된 친구, 엇갈린 운명으로 부딪친 네 남자의 이야기를 진하게 담아낸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대한민국 대표 남자배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으로 구성된 화려한 스타 캐스팅을 필두로 <파이란><역도산><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송해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진한 페이소스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는 이러한 기대감을 충족시킨다. 비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주진모, 손 끝까지 강렬한 자신감이 묻어나는 송승헌, 그리고 그들을 등진 채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김강우와 무표정한 듯 냉소를 보내는 조한선까지 네 명의 배우들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엿보인다. 여기에 ‘형제란 이름으로 하나된 그들’, ‘삶도 죽음도 함께한다!’라는 문구가 네 남자의 뜨거운 의리와 엇갈린 운명이 만들어낼 진한 드라마를 예고한다. 배우들 아래, 짙푸른 어둠 속에 잠긴 항구에서의 추격전은 영화의 스케일 역시 보여주고 있다.


이미 캐릭터의 개성이 묻어나는 티저 포스터로 화제를 모았던 <무적자>는 감동이 있는 드라마와 강렬한 액션을 예고하며 올 추석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영화와 관련된 소식과 이미지, 영상 등이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개봉을 한 달 여 남긴 상황에서 개봉 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바로 오늘 열리는 제작보고회에 감독과 배우가 참석하여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다양한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추석 개봉작 중 유일한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무적자>는 후반 작업을 거쳐 오는 9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