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가맹점주 금융혜택을 위해 신한은행과 협약식 맺어
상태바
할리스커피, 가맹점주 금융혜택을 위해 신한은행과 협약식 맺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 www.hollys.co.kr)가 가맹점주의 원할한 금융지원을 위하여 신한은행과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할리스커피는 신한은행과 함께 업계 최초로 가맹점주에게 여러가지 금융 혜택을 지원하는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을 실시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할리스커피의 가맹점주는 가맹점 사업자 대출 우대금리를 통해 5천만원부터 최고 2억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게 됐다. 신규 가맹점의 경우는 인테리어 비용 및 임차 보증금 비용 기준으로, 기존 가맹점은 최근 3개월 매출액을 기준으로 하여 지급된다.


그 밖에, 가맹점 매출 대금 입금 주기 단축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전자 금융 수수료 및 CD/ATM(당행) 이용 수수료 면제, 카드 단말기 무상 제공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 정수연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서 기존 가맹점주와는 보다 탄탄한 파트너쉽 강화를, 희망 가맹점주에게는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줄 수 있게 됐다” 라며 “할리스커피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를 위한 금융 혜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는 가맹점 확대로도 연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