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드림하이' 고양시와 MOU 체결
상태바
KBS 드라마 '드림하이' 고양시와 MOU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용준, 드라마 전체 기획 및 프로듀싱, 박진영-기획 및 음원, 퍼포먼스 프로듀싱 참여
아시아의 새로운 ‘원소스 멀티유즈 드라마’로 고양시의 전략적 제작 지원

드라마 <드림하이>, 국내 최초 연예예술학교 TV드라마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2일 KBS 드라마 <드림하이>가 고양시와 제작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지난 4월 2일 키이스트와 JYP엔테테인먼트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드라마 제작사 ‘홀림’이 국내 최대의 케이블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CJ미디어와 손을 잡은바 있다. 이번에는 내년 1월 KBS 방영을 앞두고 고양시가 전격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


국내 최초 연예예술학교 드라마 <드림하이>는 학생들의 노래와 춤, 연기 등의 재미있는 볼거리와 함께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실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작이다.

아시아를 대표할 새로운 ‘원소스멀티유즈 드라마’로 각광 받고 있는 <드림하이>는 고양시와 MOU를 맺고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기 위한 촬영 장소 협조 등 아낌 없는 제작 지원을 받기로 했다. 특히, 배용준과 박진영의 참여로 이미 해외에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드림하이>의 해외 관광객 유치 및 촬영 장소 명소화를 위해서 공동 노력 하기로 했다.

<드림하이> 제작사 ‘홀림’은 향후 드라마 출연할 신인배우 및 가수, 엔터테이너를 발굴할 예정이며, 관련된 다양한 부가 수익 사업(MD, 음원, OST, 판권, 세트장 건립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드림하이>는 지난달 31일 1차 오디션 신청을 마감한 가운데 캐스팅, 대본 개발 등 프리 프로덕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