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화이트, 2PM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S' 화이트, 2PM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15일 '갤럭시 존'서 '갤럭시S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갤럭시S 구매 고객 100명 초청.. 2PM과 포토제닉 타임, 크리스마스카드 교환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가져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 애니콜이 15일 국내 최초 스마트폰 전문 체험관 '갤럭시 존' 에서 '갤럭시S가 초대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with 2PM' 행사를 개최했다.


국내 휴대폰 사상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갤럭시S'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명 참여 고객들은 애니콜 광고 모델인 2PM과 함께 '포토제닉 타임', '크리스마스 카드 교환'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포토제닉 타임'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지명한 2PM 멤버와 포토제닉 포즈 대결을 펼쳐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크리스마스 카드 교환'에는 2PM이 행사 참가자들이 미리 작성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뽑아 2PM이 직접 작성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교환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해 경품을 받은 강소영씨는 "이번 갤럭시S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전라남도 해남에서 서울까지 올라왔다"며 "평소에 너무 좋아했던 2PM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내 생애 최고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팬미팅이 끝난 후 2PM 멤버들은 "애니콜 갤럭시S와 함께 한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일찍 느낄 수 있어서 즐거웠고 좋은 추억거리가 생긴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온라인 참가 신청뿐만 아니라 현장에서의 반응과 열기도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애니콜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