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소셜 커머스 사이트 '원어데이'와 휴대폰결제 제휴
상태바
다날, 소셜 커머스 사이트 '원어데이'와 휴대폰결제 제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데이’ 휴대폰결제 사용금액, 2주 만에 6배 성장
소셜 커머스까지 진출한 휴대폰결제의 패러다임 변화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휴대폰결제, 이제 소셜 커머스에서도 만난다! 진화하고 있는 휴대폰결제 패러다임의 변화에 맞춰, 휴대폰결제가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르는 소셜 커머스 시장에 도입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휴대폰결제 선도 기업 ㈜다날(대표 박성찬, www.danal.co.kr)은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사이트 ‘원어데이’(www.oneaday.co.kr)에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의 휴대폰결제 도입으로, 최근 디지털 콘텐츠를 넘어 그 활용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휴대폰결제의 안정성과 편리성이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하루 한가지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국내 소셜 커머스 사이트는 구매자의 입소문과 소셜 네트워크(SNS)가 쇼핑과 결합된 것이 특징. 특히 소셜 커머스란 개념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원어데이’는 올해 3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다날 결제사업본부 이석환 본부장은 "지난 9월 1일부터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시작한 원어데이의 휴대폰결제 사용 금액이 서비스 실시 2주 만에 6배 이상 증가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휴대폰결제로 손쉽게 제품을 구매 하게 될 것"이라며 "다날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소셜 커머스 뿐 아니라 다양한 시장에 휴대폰결제를 적용하며 휴대폰결제의 한계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