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중국 법인, 2010년 하반기 실적 기대
상태바
다날 중국 법인, 2010년 하반기 실적 기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시장에 맞춘 ‘통합결제서비스’ 구축해 현지 영업 강화
다날, 2006년부터 중국 최대 이통사 차이나모바일과 휴대폰결제 선보여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휴대폰결제 선도 기업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은 중국 사용자를 타깃으로 한 통합결제서비스를 개발해 적극적인 영업을 펼친 중국 현지법인이 하반기에 긍정적인 실적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중국 현지 시장 특성에 맞춘 '통합결제서비스 다날페이먼트' 시스템을 구축한 다날 중국법인은 현지 결제회사인 루이푸, 훼부티엔시아(chinapnr)와 각각 중국이동통신 3사의 휴대폰 충전카드결제와 은행카드결제를 제휴, 통합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날 중국법인은 상반기 중 현지 콘텐트 제공업체(CP)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진행한 결과 지난 5월부터 '통합결제서비스 다날페이먼트' 계약이 속속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7월에는 넥슨 중국 현지 법인과 통합결제서비스인 신주행충전카드결제를 제휴했으며, 8월에는 석기시대2로 주목받고 있는 광주 셩쓰(CINS.CN)과 신주행충전카드결제와 휴대폰결제를 제휴했다. 또한 김희선이 전속모델로 있는 신화(神?)무협MMORPG게임인 무신(WUSHEN) 네트워크를 비롯해 중국 유명 게임업체인 목표 소프트(object soft), 베이징 화시아(huaxia)와 휴대폰결제 계약을 진행 중이다.


다날 중국법인 조진곤 지사장은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과 휴대폰결제를 제휴한 다날은 지난 2006년부터 중국 전역에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기존의 휴대폰결제뿐 아니라 현지 시장에 맞춰 새롭게 개발한 통합결제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중국 콘텐츠 제공업체와 사용자들이 다날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게 될 것”이라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