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가을맞이 '구두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에스콰이아, 가을맞이 '구두 페스티벌'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8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토털 패션 슈즈 기업 ㈜에스콰이아(대표: 조원익, www.esquire.co.kr)는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에스콰이아>와 <내추럴라이저>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구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풍성함으로 가득한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개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경품 행사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매장 구매 고객에게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의 규모도 상당하다. 에스콰이아의 경우, 1등(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2등(2명) 캐논 DSLR 카메라, 3등(10명) 에스콰이아 패션 상품권 10만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스콰이아 전국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영수증에 고객정보를 적어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는 에스콰이아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에스콰이아가 수입, 판매하는 제화 브랜드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는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종이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해 환경오염으로부터 지구를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도시적이면서도 자연주의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내추럴라이저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에스콰이아 마케팅팀 이지연 주임은 “가을을 맞아 에스콰이아와 내추럴라이저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