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8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 www.hollys.co.kr)는 충전식 선불카드,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는 현금이나 카드로 금액을 충전하여 결제할 수 있는 카드형 상품권으로 만원부터 50만원까지 천원 단위로 충전 가능하다. 할리스커피 전국 200여개의 매장에서 손쉽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단, 휴게소점과 대명변산리조트점, 킨텍스점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기프트카드 디자인 역시 할리스커피의 ‘프레시커피 로맨틱 스페이스(Fresh Coffee Romantic Space)’ 컨셉의 내부 인테리어를 본떠 밝고 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하며 매장당 선착순 10명에게 삼각 커피백 한 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각 커피백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급 블렌딩 커피로 일반 종이필터의 커피에 비해 추출 속도가 빠르고 커피 찌꺼기가 나오지 않아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의 김대연 부장은 “커피를 즐겨 찾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리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충전식 카드인 기프트 카드를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 며 “일상에서 자주 커피를 즐기는 2,30대 젊은 고객층에게는 선물용으로도 의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