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무적자, 송승헌 테마 'Road' 뮤직드라마 전격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화 무적자, 송승헌 테마 'Road' 뮤직드라마 전격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9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뜨거운 감동의 드라마를 선보이며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무적자'(감독:송해성, 제공:Formula Entertainment, 공동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제작:핑거프린트㈜)의 새로운 뮤직드라마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드라마는 신혜성과 테이, 케미스트리가 참여해 최고의 화제를 모은 형제의 테마에 이은 송승헌의 테마 곡으로 가수 강성민의 감성적 보컬이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무적자'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로 만들어낸 송승헌에 대한 팬들의 높은 만족감과 적극적인 요청으로 특별 제작됐다. 공개된 뮤직드라마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영상에서 단연 시선을 끄는 것은 진정한 사나이의 면모를 과시하는 송승헌의 폭발하는 감성 연기이다. 엇갈린 형제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담아낸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무적자'에서 송승헌은 의리를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영춘’이라는 캐릭터로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에 관객들에게서 “배우 송승헌을 다시 보게 만든 영화”, “송승헌의 색다른 모습! 남자인 내가 봐도 멋있다”,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최고! 너무 멋있었다” 등 비주얼적은 물론 한층 성장한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냈다. 때문에 남자들의 우정을 뜨겁게 그려낸 송승헌의 뮤직드라마에 대한 제작 요청이 쏟아진 것.


이러한 면모는 뮤직드라마에서도 여지 없이 발휘되어 비장함과 고독함을 동시에 소화해낸 배우 송승헌으로서의 진가를 확인시켜준다. 또한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검정 선글라스, 갈색 트렌치코트, 흰색 수트 등 송승헌의 패션 스타일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남자들의 뜨거운 드라마를 원하는 남심(男心)은 물론 여심(女心)까지 사로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영웅본색'을 '파이란''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송해성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국적으로 재 탄생시킨 '무적자'는 화제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으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 속에 상영 중이다. 형제란 이름으로 하나된 남자들의 뜨거운 감동 드라마는 주진모, 김강우, 송승헌, 조한선 등 배우들의 호연이 호평을 얻으며 전 연령층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추석 연휴 극장가를 평정했던 것에 이어 금주 주말에도 역시 흥행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