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태블릿PC '아이덴티티탭'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스퍼트, 태블릿PC '아이덴티티탭'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탭닷컴(www.identitytab.com)통해 발매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엔스퍼트(대표 이창석, www.enspert.com)는 국내 최초로 출시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PC ‘아이덴티티 탭(IDENTITY tab)’ 발매 기념 이벤트를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 아이덴티티탭닷컴(www.identitytab.com)에서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홈페이지인 아이덴티티탭닷컴을 방문한 고객이 회원가입을 하고 세상에 처음 선 보인 아이덴티티탭에 대한 느낌을 10자 이내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아이덴티티탭, 로지텍 무선마우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연필 셋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덴티티탭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품에 탑재한 솔루션을 맞추면 총 30명에게 B&O 고급 이어폰,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덴티티탭 가죽 파우치 등 아이덴티티탭에 어울리는 선물을 제공한다. 발표는 13일 브랜드 홈페이지 아이덴티티탭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출시해 화제를 모은 태블릿PC 아이덴티티탭은 7인치 TFT LCD를 채용, 정전식 멀티 터치 방식을 지원하며 1㎓ CPU와 8GB 내장 메모리 등의 하드웨어와 더불어 GPS, 조도센서, 중력센서, 3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했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탑재로 오픈 마켓 이용이 가능하며 웹서핑과 DMB, 기본 탑재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자책(e-BOOK) 서비스는 물론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자액자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특히 아이덴티티탭은 다양한 문서 확인 및 편집이 가능해 모바일 오피스도 구현하며 HD급 고화질의 동영상과 다양한 동영상 파일 포맷을 지원해 업무용과 교육용 디바이스로의 활용성도 높아 향후 e-러닝 시장, 전자메뉴판, 전자의료차트, U-헬스, U-시티 등에도 도입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