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임창정-엄지원 코믹혈투극 '불량남녀' 본 포스터&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임창정-엄지원 코믹혈투극 '불량남녀' 본 포스터&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가을, 잠들어 있던 코믹본능을 깨우기 위해 찾아온 2010년 본격 코믹혈투극 '불량남녀'(주연:임창정, 엄지원/ 감독: 신근호/ 제작: 트라이앵글 픽쳐스, ㈜비오비시네마)가 강력한 코믹 포스의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불량남녀'의 본 포스터는 그들의 ‘빚’ 전쟁을 코앞에서 목격하는 것처럼 불꽃 튀는 순간을 리얼하게 포착하였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배우들은 얼굴이 일그러지는 것도 모르고 밀당(밀고 당기기)에 열중이다. 임창정의 멱살을 쥐고 있는 엄지원과 그에 맞서 헤드 락을 걸고 있는 임창정을 담은 포스터는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터뜨리게 만든다.


특히 임창정을 위에서 가볍게 한판 누르고 있는 엄지원의 모습이 가히 압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 무한도전에서 선보인 레슬링의 ‘새우 꺾기’ 기술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 모습은 ‘그녀’ 역시 ‘그 놈’만큼 만만치 않음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두 포스터에서 두 사람의 손에 쥐어져 있는 돈은 '불량남녀'가 ‘빚’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펼치는 본격 코믹혈투극임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한다.


잃어버린 지갑을 찾아준, 친절했던 첫 기억은 지워라! 벨이 울리는 순간, 서로의 정체가 드러나는 순간 좋았던 첫 인상은 와르르 무너져 버렸다. '불량남녀'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의리파 형사 극현(임창정)과 독촉 전문가 무령(엄지원)의 심상치 않은 조짐이 밝혀졌다. 범인을 잡으려는 타이밍에 맞춰 기가 막히게 울려대는 벨소리, 전화기 넘어 ‘고객님~♡’을 찾는 낭랑한 목소리는 전운까지 감돌게 한다.


예고편을 통해 임창정의 코믹 애드립과 엄지원의 연기 변신을 살짝 맛볼 수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진다. 흥분하며 싸우는 두 남녀의 분노게이지가 점점 차오르면서 둘 중 누가 이 빚 전쟁에서 이기게 될 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 되기도 한다. 특히 무령이 극현과 한바탕 하기 위해 경찰서로 다짜고짜 찾아오는 장면에서는 영화 '아저씨'의 패러디가 숨어 있는데, '아저씨'의 원빈에 뒤지지 않는 비장함과 진지함이 오히려 유머를 유발한다.


임창정과 엄지원의 연기변신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치열한 빚의 전쟁 '불량남녀'는 11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본격 코믹몰이를 시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