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이신애, 공개 생방송 아듀!
상태바
게임요정 이신애, 공개 생방송 아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의 인기 프로그램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가 제자리로 돌아온다. 지난 한달간 공개 생방송으로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을 뜨겁게 달군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가 6일 방송을 끝으로 분당 온미디어 내 스튜디오로 장소를 옮겨 진행되는 것.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는 팬서비스 차원에서 공개 생방송을 결정, 지난 9월6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시청자들을 초대해 이들과 함께 하는 방송을 진행해왔다.


당초 제작진은 공개 생방송의 특성상 자칫 발생할 수도 있는 방송사고를 우려했다. 그러나 이는 기우에 불과했다.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과 함께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용산으로 불러모았고, 특히 방송이 끝난 후 메인MC 이신애 등 출연진들이 현장에 모인 팬들에게 사진 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등의 시간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로 출연한 송병구, 박세정, 구성훈, 고강민, 신상문 등 인기 프로게이머의 경기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공개 생방송이 있는 날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은 스타크래프트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신애는 “공개 생방송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용산을 찾아 주신 팬들이 있는가 하면 대전에 거주하는 한 고등학생은 홀로 기차를 타고 상경해 객석에서 큰 응원을 보내주기도 했다. 그만큼 정말 너무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했다”며 “팬들 앞에서 진행하다 보니 다소 긴장한 탓에 실수도 여러 차례 했지만 그럴 때마다 환호와 박수로 격려해주신 팬들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의 마지막 공개 생방송이 열리는 6일 방송에는 하이트 스파키즈의 이경민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방송이 끝난 후 현장에서 공개 생방송 기간 동안 6회 이상 참여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PC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는 오는 11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오후 5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