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크루즈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GM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크루즈 페스티벌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7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준중형급 최초로 ‘크루즈 컨트롤’(Cruise Control) 기능을 장착한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 출시를 기념, 크루즈 여행권 및 주유 상품권 증정, 대규모 커플 시승, 유명 구두 디자이너 ‘지니킴’의 드라이빙 슈즈 제공 행사 등 푸짐하고 다양한 ‘라세티 프리미어 크루즈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0월중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입한 고객(출고 기준)을 대상으로 매주 1명씩 총 4명을 추첨, 400만원(2인 기준) 상당의 크루즈 해외 여행상품권(싱가폴, 페낭, 푸켓 크루즈)을 제공하며, 10월 한달 동안 매일 1명의 차량 구매 고객(출고 기준)을 추첨, 총 2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0월 18일부터 내년 1월 중순까지 대규모 커플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시승 행사는 연인, 친구, 가족 등 총 180명이 각각 6일 동안 시승하는 이벤트로,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드라이빙 하고 싶은 장소와 시승시 수행할 로맨틱 미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권을 제공한다. ‘베스트 로맨틱 커플’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시승후기 등록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터컨티넨탈호텔 기프트 카드,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1박 2일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

이외에도 11월에는 ‘세상에 하나 뿐인! 지니킴의 드라이빙 슈즈’ 행사가 진행된다. 11월 중 라세티 프리미어 브로셔 신청자 및 견적내기에 참여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명 구두 디자이너 지니킴이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의 크루즈 컨트롤에서 영감(마치 구름 위를 달리 듯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얻어 직접 제작한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할 예정.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라세티 프리미어 크루즈 페스티벌 웹사이트 (www.lacetticruisefestiv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는 기존의 뛰어난 고속 주행과 탁월한 코너링 성능에 한층 더 최적화된 엔진 및 변속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가변흡기 매니폴드(VIM: Variable Intake Manifold)’가 1.6리터 가솔린 모델에 새롭게 적용됐다. 가변흡기 매니폴드는 엔진의 부하와 회전 수에 따라 엔진의 공기흡입 경로를 적절하게 변경, 최적의 토크와 출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더라도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해주는 주행 보조장치인 ‘크루즈 컨트롤(Cruise Control)’ 기능이 준중형차급 최초로 적용돼 제한 속도 및 경제 속도에 맞는 정속 운전이 가능해지는 등 운전자의 편의성이 한층 더 향상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