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대한 적십자사와 함께 Re-mantoman 캠페인 실시
상태바
베이직하우스, 대한 적십자사와 함께 Re-mantoman 캠페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하우스 리-맨투맨 티셔츠 판매 금액 일부 적십자사 전달
적십자 사진전 감상, 위젯, 화면 보호기 다운로드 횟수에 따른 모금 행사 종료 후 적십자사 전달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사람과 사람이 만나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위해!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오는 31일까지 적십자와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리-맨투맨 (Re-MantoMan)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맨투맨 캠페인’은 베이직하우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의 활동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베이직하우스에서는 캠페인 기간 동안 대한적십자사를 후원하기 위해 제작된 리-맨투맨 티셔츠를 판매한다. ‘모두가 함께 입고 나눌 수 있는 티셔츠’라는 주제로 제작된 리-맨투맨 티셔츠는 그래픽 아티스트 박하(www.graphicholic.com)와 신혜경(www.taptaptap.co.kr)과의 컬레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 되었으며,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게 된다.


베이직하우스 홈페이지 내에 개설된 리-맨투맨 캠페인 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2010re-mantoman/main.asp)를 통한 캠페인 참여도 가능 하다. 오는 31일까지 캠페인 사이트의 적십자 온라인 사진관을 방문해 대한적십자사의 다양한 활동 사진들을 감상하면 감상한 사진 수만큼 기부금이 적립된다.


이와 함께 대한적십자사의 활동을 보여주는 위젯 및 화면보호기 등을 다운 받을 시에도 다운로드 시마다 기부금이 적립된다. 적립된 금액은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붉은 적십자가 채워지는 것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SNS로 적십자 활동을 활발히 홍보해준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코인 알람시계, 리맨투맨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베이직하우스 조홍준 마케팅 팀장은 “맨투맨이라는 말이 의미하는 것처럼 사람(man)과 사람(man)이 만나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를 바라면서 이러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함께 입고 나눌 수 있는 베이직하우스의 리-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다양한 대한적립사자의 활동을 배우고 동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직하우스는 아프리카 어린이 후원을 위해 진행하였던 ‘리-티(Re-T) 캠페인’와 ‘네버얼론(Never alone)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