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3일 '브레드데이'엔 식빵 18종을 가벼운 가격에!
상태바
파리바게뜨, 13일 '브레드데이'엔 식빵 18종을 가벼운 가격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식빵을 구매하는 고객 매 월 늘어.. 식빵의 다양함을 경험할 수 있어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는 토스트기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식빵은 샌드위치, 토스트, 브런치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제는 그 종류와 두께도 다양해 선택이 폭도 넓어졌다. 이러한 식빵을 가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있다.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 www.paris.co.kr )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식빵 18종을 20% 가벼운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브레드 데이’를 13일에 진행한다. 이는 매월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13 이라는 숫자는 브레드의 B를 상징하고, 돌려서 보면 빵 모양이 연상된다는 것에 착안해 이 날을 브레드데이로 정했다.


식빵 18종에는 신제품 생크림 듬뿍 더블 생크림 소프트를 비롯 건강에 좋은 견과류가 함유된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단호박검은깨, 우유식빵과 이 달까지만 판매되는 우리땅에서난우리햇밀식빵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가격 혜택은 해피포인트카드 소지자만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카드 현장 발급이 가능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는 테팔 신제품 ‘토스트앤그릴’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총 200 명을 추첨해 제공하며 당첨자 는10월28일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통해 발표된다. 식빵을 즐겨 구입한다는 소비자 정명아(26)씨는 “주말에 가족들과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식빵을 많이 애용하고 있다. 그런데 평범하게 느껴졌던 식빵의 종류가18종이나 된다는 것에 깜짝 놀랐다. 파리바게뜨의 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식빵을 가벼운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즐겁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브레드데이를 시작한 6월 이래로 이 날 식빵을 구매하는 고객이 3배나 증가 될 정도로 참여율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식빵을 경험 할 뿐 아니라 식빵에 대한 인식도 새로이 하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지속 마련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