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세계최초 렌즈교환식 캠코더 핸디캠 NEX-VG10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세계최초 렌즈교환식 캠코더 핸디캠 NEX-VG10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3 0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 E-마운트와 A-마운트 렌즈 호환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촬영 지원
가정용 캠코더 대비 19.5배 크기의 엑스모어(Exmor) APS-C HD CMOS 센서 탑재
초고화질 24Mbps Full HD 영상촬영과 DSLR급의 7연사 1420만 화소 사진촬영 지원
소리의 방향성을 정확히 감지해내는 '네방향 스테레오 마이크' 탑재로 강력한 사운드 퀄리티 제공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세계최초 렌즈교환식 캠코더 ‘핸디캠 NEX-VG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핸디캠 NEX-VG10은 렌즈교환이 가능한 DSLR의 장점과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캠코더의 장점을 섞어 놓은 캠코더계의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방송 컨텐츠 제작용으로도 손색없는 영상촬영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품질의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핸디캠 NEX-VG10은 소니에서 출시된 알파 NEX와 같은 E-마운트, A-마운트 렌즈(어댑터필요)를 지원하며, 가정용 캠코더보다 19.5배 큰 크기의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영화 같은 느낌의 백그라운드 디포커스(아웃포커스) 효과 등 가정용 캠코더들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영상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에 탑재된 소리의 방향성을 정확히 감지해내는 ‘네방향 스테레오 마이크’는 전문가급 영상 촬영에서 요구되는 높은 지향성, 초강력 사운드 퀄리티의 녹음환경을 제공한다.


핸디캠 NEX-VG10에는 광각에서 망원촬영까지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SEL18200 F3.5-6.3 OSS 렌즈와 고가의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인 베가스 무비 스튜디오 HD 플래티넘 10의 무료 다운로드 쿠폰이 기본 제공되며 가격은 렌즈포함 29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