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7세 이하 여자월드컵 우승 대표팀에 '갤럭시탭' 증정
상태바
삼성전자, 17세 이하 여자월드컵 우승 대표팀에 '갤럭시탭' 증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민지, 김아름 선수 등 우승의 주역에게 '갤럭시 탭' 증정 행사
갤럭시탭, 실제 제품 전달은 제품 출시 이후 즉시 할 예정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과 U-17 여자 월드컵 우승의 영광을 거머쥔 태극소녀들이 만난다.


삼성전자는 12일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U-17 여자 월드컵의 우승을 차지한 대표팀에게 '갤럭시 탭'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U-17 여자 월드컵 대표팀이 '갤럭시 탭'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삼성전자가 대표팀 전원에게 기증할 의사를 밝혀 마련됐다. 실제 제품은 출시 이후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의 박재순 전무는 "17세 이하 여자 월드컵 대표팀은 여자축구의 새로운 전형을 보여주며 세계를 놀라게 했다"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 역시 국내에서 태블릿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대한민국 대표 태블릿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민지 선수를 비롯한 여자 월드컵 대표팀 선수들은 "출시와 함께 '갤럭시 탭'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서 영광이다"면서 "'갤럭시 탭'으로 축구일지도 쓰고 연습 외의 여가시간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증정식에는 삼성전자 한국총괄 박재순 전무를 비롯하여 여민지 선수와 김아름 선수가 참석했으며, 한·일 평가전 못지않은 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되었다. 삼성전자는 이번 여자 월드컵 대표팀 선수 증정식을 시작으로 국내 출시를 앞둔 '갤럭시 탭'에 대한 사전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