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17일 '폴 포츠' 내한 사인회 개최
상태바
핫트랙스, 17일 '폴 포츠' 내한 사인회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꿈의 아이콘’ 폴 포츠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오는 17일 핫트랙스 광화문 점에서 폴 포츠 내한 기념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후 전 세계 5백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를 기록한 바 있는 폴 포츠는 ‘서민 스타’, ‘꿈의 아이콘’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는 16일 그의 세 번째 음반 프로모션을 위해 방한한다.


이번 사인회는 17일 (일요일) 오후 2시 핫트랙스 광화문점 (선큰가든)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폴 포츠의 3집 앨범 ‘Cinema Paradiso(씨네마 파라디소)’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핫트랙스 관계자는 “폴 포츠가 지난해 내한해 사인회를 가졌을 때 수많은 인파가 모여 성황리에 마무리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도 다시 한번 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난한 휴대폰 외판원에서 각종 병마와 시련을 딛고 세계적인 가수가 된 폴포츠의 스토리와 그의 음악은 국경을 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적으로 다가온다”고 전했다.


한편 폴 포츠는 영화 음악 명곡을 노래한 세 번째 음반 프로모션 투어를 위해 16일 입국해 방송, 쇼케이스, 사인회 등을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나고 22일 출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