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세계 최초 구글TV가 장착된 HDTV 출시
상태바
소니, 세계 최초 구글TV가 장착된 HDTV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4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디바이스로 HDTV 시청과 어플리케이션 및 인터넷 브라우즈를 동시에 즐기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소니는 오늘 커넥티드 TV 영역에서의 리더십에서 한걸음 더 발전하여 구글TV가 장착된 소니 인터넷 TV를 선보였다. 소니 인터넷 TV는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HD TV를 시청하며, 어플리케이션들을 즐기고, 인터넷 브라우징을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TV이다.


소니의 하드웨어 및 엔지니어링에서의 전문성과 구글의 오픈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의 결합으로 독창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하나의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소니 인터넷 TV는 방송부터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까지 언제 어디서나 컨텐츠를 빠르게 검색하고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소니의 홈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그룹의 사장이며 기업 수석 부사장인 밥 이시다(Bob Ishida) 사장은 “소니가 세계 최초로 진정한 인터넷 TV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선구자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소니 인터넷 TV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롭고 강력한 방식을 도입하여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소니의 홈 디비전 마이크 어베리(Mike Abary) 수석 부사장은 “소니 인터넷 TV는 TV의 대형 스크린이 주는 임팩트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넷 검색이 결합한 세계 최초의 HD TV이다”라며, “결국, 사용자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검색과 웹 사이트 접속을 같은 화면에서 동시에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