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2차 스타화보 결정판 선보여
상태바
솔비, 2차 스타화보 결정판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14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비, 2차 스타화보 결정판 선보여


[사진=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세기의 연인' 브룩 쉴즈, 오드리 헵번, 재클린 케네디 모습 재현
-1차화보 보다 더 감각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

최근 가수 신지와 프로젝트 그룹 'the 신비'를 결성하며 화제가 된 솔비가 2차 스타화보를 팬들에게 13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스타화보는 청순 가련하면서 섹시한 브룩 쉴즈, 우아함의 대명사 오드리 헵번, 지적이고 도도한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등 '세기의 연인'들을 재현하면서도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데 성공, ‘스타화보의 결정판’ 이라는 평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촬영 스탭들도 포토그래퍼 이재윤,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성일,‘메이크업의 마법사’아티스트 최신호, 베테랑 헤어스타일리스트 채수훈 등 최고의 스탭들이 총출동 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솔비의 색다른 모습들을 원하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2차 화보 오픈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에 공개된 화보들은 더 감각적이고 섹시하게 솔비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솔비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모바일 화보를 보고 싶은 SK텔레콤 가입자는 네이트(nate) 접속 -> 5. 포토 -> 1.스타화보로 이동하거나, "**8253+네이트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된다.


[사진=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