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할로윈데이 제품 3종 한정판매
상태바
파리바게뜨, 할로윈데이 제품 3종 한정판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0월 31일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해외 경험이 많아 지면서 이제는 국내에도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할로윈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호박 케이크 등 다양한 할로윈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할로윈 케이크’는 활짝 웃고 있는 호박 모양의 초코케이크다. 활짝 웃고 있는 호박 형태의 케이크에 호박 표면의 울퉁불퉁한 질감을 살렸다. 제품의 상단에는 호박 꼭지를 표현한 데코레이션 있어 귀여운 느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호박을 들고 있는 유령 머랭과 빗자루로 장식하여 보는 것 만으로도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의 가격은 14,000원.


‘할로윈 단호박 케이크’는 익살스러운 모양의 호박 초콜릿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 케이크다.
다. 주황빛의 호박 초콜릿 장식에 박쥐 모양의 초콜릿으로 할로윈 느낌을 냈다. 인기 케이크인 단호박 케이크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제품의 가격은 16,000원


할로윈데이 때 어린이들이 귀신 복장을 하고 집집마다 사탕이나 과자 등을 얻는 놀이가 있다. 파리바게뜨의 ‘할로윈 젤리’로 이 놀이를 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할로윈 젤리’는 아이들에게 하나씩 부담 없이 선물 할 수 있다. 가격은 800원.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가면서 새로운 베이커리 문화 창출의 연장선으로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케익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날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