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비, 퍼즐 트래블(Puzzle Travel) 출시
상태바
소노비, 퍼즐 트래블(Puzzle Travel)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캐릭터 브랜드 소노비(대표: 조원익, www.sonovi.com)는 <제 1회 소노비 대학생 일러스트 공모전> 대상작인 ‘퍼즐 트래블(Puzzle Travel)’을 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가죽 프레임 안에 전 세계 유명 10개 도시를 화려한 색감의 퍼즐로 환상적으로 표현한 ‘퍼즐 트래블’은 소노비의 감성적인 일러스트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 우아한 카멜색 바탕에 경쾌함을 더한 버클 장식, 그리고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여성미를 살렸다


또한 손잡이 외에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을 함께 매치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스트랩을 사용하여 발랄하게 크로스 백으로 착용하거나, 스트랩을 탈착하여 여성스럽게 핸드백으로 코디할 수도 있다. ‘퍼즐 트래블’은 총 4가지 형태로 출시 되었으며 전국 소노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0~40만원대.

지난 6월 진행된 <제 1회 소노비 대학생 일러스트 공모전>은 개성있고 참신한 일러스트 디자이너 발굴을 위해 소노비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공모전으로, 개성 넘치고 실력 있는 대학생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이 출품돼 업계에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