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 그녀의 퀴즈 실력은?
상태바
가수 백지영 그녀의 퀴즈 실력은?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백지영 그녀의 퀴즈 실력은?


[사진=KBS]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백지영 그녀의 퀴즈 실력은?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매혹적인 목소리의 디바, 백지영 과연 그녀의 질주는 어디까지?
7집 <총 맞은 것처럼>과 <입술을 주고>로 가요계를 접수한 백지영이 KBS 대표 퀴즈쇼 <1대 100>을 접수하러 나섰다.
바로 2월 17일에 방송 될 <1대 100>에 1인으로 5천만원에 도전한 것

백지영은 백제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 경영학과 편입할 예정이다.

새롭게 대학생이 될 백지영이 KBS <1대 100>퀴즈에 도전했다.
백지영은 등장하자마자 눈앞의 100인을 향해 손가락을 겨누며 “니들 다 올킬이야”를 외치는 등 자신만만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백지영은 1단계 국어문제와 2단계 음악문제를 가볍게 통과했으며 심지어 2단계 음악문제에서는 직접 가곡을 불러보는 등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3단계까지 찬스도 쓰지 않고 잘 맞혀나가던 백지영은 “2단계까지만 버티라고 매니저가 신신당부했다. 난 목표를 이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한편 백지영을 상대할 100인으로는 <성균관대 의대 본과 3학년>학생들과 고려대 공모전 소모임 <응렬>, 외국항공사 직원 모임 <사계절>, <한국실험동물학회>, <혼다자동차 딜러>, <아파트 관리소장 모임>과 <왼손잡이 클럽>등이 참여했으며,

<연예인 퀴즈군단>으로는 R.ef의 성대현, 이성욱, 박철우와 개그맨 박영진, 허경환, 가수 원준희, 김석민과 씨름선수에서 가수로 변신한 백승일이 참여했다.

그리고 백지영은 중간 중간 설날특집에서 선보였던 댄스스포츠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등 다소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으나 단계가 거듭될수록 긴장된 모습을 숨기지 못했으며 정답발표를 보며 초조한 모습이 역력했다.

평소 쿨하고 호탕한 성격으로 알려진 그녀 역시 퀴즈 앞에 긴장하고 만 것.

가수 백지영이 100인을 정말 올킬 시킬수 있는지 2월 17일 밤 8시 55분 KBS 2TV 1대 100에서 확인할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