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한국에서 첫 공연을 하는 일본 최고의 여성 아이돌 AKB48
상태바
[NAC포토] 한국에서 첫 공연을 하는 일본 최고의 여성 아이돌 AKB48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4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23일 오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2010 아시아송페스티벌, Let's go! G20 콘서트>에서 AKB48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0 아시아송페스티벌, Let's go! G20 콘서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로는 보아(BoA), 비(Rain), 이승철, 카라(KARA), 2AM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일본의 AKB48와 중국의 장전영(Jane Zhang)과 대만은 정원창(Joe Chang)과 말레이시아 광량(Michael Wong) 그리고 태국의 비더스타(Bie the star)가 참석해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의 무대로 올림픽 주경기장을 달궜다.


또한 '아시아송페스티벌 - 아시아 인플루언셜 아티스트'에는 한국의 포미닛(4Minute)과 비스트(BEAST)가 수상했다. <2010 아시아송페스티벌, Let's go! G20 콘서트> 본 공연 직전에 열린 사전 공연으로는 틴탑(TEEN TOP), 레인보우, 나인뮤지스,이비아,김여희,아리밴드 등이 각자의 솜씨를 뽐내는 무대를 가졌다.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과 서울시,유니세프의 주관으로 열린 <2010 아시아송페스티벌, Let's go! G20 콘서트>은 11월 11~12일 양일간 개최되는 G20 정상회의를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아시아 각국 톱스타들이 함께하는 국제자선행사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