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임창정-엄지원 주연 '불량남녀'의 베일을 벗다!
상태바
[NAC포토] 임창정-엄지원 주연 '불량남녀'의 베일을 벗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6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코믹지존 임창정과 코믹본능 엄지원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불량남녀>(주연:임창정, 엄지원/ 감독: 신근호/ 제작: ㈜트라이앵글픽쳐스, ㈜비오비시네마)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불량남녀>는 빚을 진 강력계 형사와 빚을 받아내려는 독촉 전문가의 불꽃 튀는 한 판 대결을 그린 영화로, 리얼한 대사와 임창정의 재치 있는 애드립, 숨겨진 코믹본능을 이끌어낸 엄지원까지 삼박자가 맞아 떨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이번 언론/배급시사회에는 수많은 언론매체와 영화 관계자들이 참석해 <불량남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보수적인 언론시사회에서 많은 웃음이 터져 나온 것은 매우 이례적이었다. 한 언론 관계자는 영화 상영이 끝난 후에 오랜만에 제대로 된 코미디 영화가 나왔다고 말하며 특별한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영화 상영이 끝난 뒤에는 <불량남녀>의 두 주인공 임창정, 엄지원과 신근호 감독이 기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영화 <불량남녀>는 신용불량 형사 방극현과 성격불량 독촉녀 김무령의 본격 코믹혈투극으로 오는 11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