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이수정, 스타킹을 키워드로 한 섹시 컨셉의 화보 선보여
상태바
[NAC포토] 이수정, 스타킹을 키워드로 한 섹시 컨셉의 화보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9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브라운관에서 다방면으로 활동 하고 있는 모델 이수정이 신개념의 S:Tyle(에스:타일) 화보를 선보였다.


S:Tyle은 기존의 화보와는 차별화 된 고품격 컨셉 화보로, 각 화보마다 하나의 키워드를 주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호스 신인 모델의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굴한다는 신선한 컨셉의 S:Tyle은 매 주 다양한 스타들의 화보를 오픈하며 스타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정은 이번 화보에서 여성의 전유물로 일컬어지는 '스타킹'을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특히 아슬아슬한 스웨터만 걸친 채 스타킹을 입거나 란제리와 스타킹을 파격 매치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성숙미에서부터 섹시함까지 각 의상에 맞춰 스타킹 하나로 다양하게 변신했다고.

남자들의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스타킹을 통해 이수정은 늘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마음껏 뽐냈으며, 모델 출신으로 빼어난 바디를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화보를 위해 따로 몸매관리까지 받는 등 S:Tyle 화보 데뷔에 많은 신경을 썼다는 후문이다.

S:Tyle 화보 관계자는 "이수정이 새롭게 선보이는 S:Tyle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그에 걸맞은 연출을 선보여 이번 화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이수정의 S:Tyle 화보가 기존 모바일 화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정의 S:Tyle 화보는 SKT 무선 NATE 화보코너에서 감상 할 수 있다. (사진=S:Tyl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