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글로벌 대표 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국내 출시
상태바
맥도날드, 글로벌 대표 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국내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맥도날드(www.mcdonalds.co.kr)는 11월 1일(월), 1973년 미국에서 처음 개발되어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 프리미엄 버거 메뉴인 쿼터파운더치즈(QPC, Quarter Pounder with Cheese) 버거와 더블쿼터파운더치즈(DQPC, Double Quarter Pounder with Cheese) 버거를 한국 시장에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쿼터파운더치즈 버거는 100% 호주산 쇠고기로 만든 기존 맥도날드 패티의 2.5배 더 커진 패티가 들어있어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으며, 113그램(1/4 파운드)의 패티가 들어있는 것에서 유래하여 쿼터파운더(1/4파운드)치즈 버거라는 이름이 붙었다. 쇠고기 패티는 오직 후추와 소금만으로 조리하여 한 입만 먹어도 100% 순쇠고기 본연의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한 치즈 두 장이 부드럽게 녹아 식감을 더하고, 신선한 빵과 양파, 머스터드와 케첩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룬다.

한국맥도날드는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1월 한달 간 아이폰4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단품 또는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총 500명에게 최신 아이폰4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응모권 번호를 일반 휴대폰으로 **0024를 입력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창에 접속하여 ‘QPC500이벤트’를 입력하면 아이폰4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응모 및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프와 치즈의 환상 궁합’을 주제로 한 마이크로사이트(www.theperfectmatch.co.kr)를 오픈하고, 사이트를 통해 사이트에 방문하여 인터랙티브 비디오 이벤트에 참가 및 친구에게 소개하는 소비자들을 추첨하여 ‘아이폰4’ 제품을 20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는 사이트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사진을 직접 이용해,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친구에게 보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신제품 런칭과 함께 한국맥도날드는 ‘잘 어울리는 한 쌍’을 주제로 한 새로운 스타일의 TV 광고 캠페인을 소개한다. 맥도날드는 TV광고를 통해 처음 만난 연인들이 ‘환상 궁합’임을 느끼고 한눈에 반하는 과정을 신제품의 ‘비프와 치즈’와 연결해, 이야기가 있는 광고로 풀어내었다.

한국맥도날드는 113그램의 쇠고기 패티 한 장이 더 들어간 더블쿼터파운더치즈(DQPC, Double Quarter Pounder with Cheese)버거도 함께 출시한다. 쿼터파운더치즈 버거의 가격은 매장에서 단품 및 세트가 각각 3,900원, 5,600원이며, 더블쿼터파운더치즈 버거는 단품 5,500원, 세트 7,200원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