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YB의 음악 다큐 영화 '나는 나비' 티저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YB의 음악 다큐 영화 '나는 나비' 티저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음악영화와 다큐멘터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모든 감동을 선사한다! YB다큐 '나는 나비'는 스포트라이트 밖 인물에 대한 새로운 조명, 무대 밖 크고 작은 사건들,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YB 멤버들의 이색적인 모습과 그들의 소소하고 진솔한 일상을 12월 2일 극장에서 관객과 만날 수 있다.


'나는 나비'는 다큐멘터리 영화로써 갖추어야 할 서사는 물론 영상과 음악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음악영화의 매력까지 두루 갖춘 음악 다큐멘터리. 광활한 대지, 그 너른 땅을 빛나게 밝히는 쨍쨍한 날씨 속에 록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모인 다양하고 개성 있는 미국의 록 팬들과 록페스티벌의 공연실황, YB의 현란한 퍼포먼스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YB의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져 음악 다큐로서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러한 ‘워프트 투어’의 현장감을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 쇼, 뮤직비디오, 영화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해온 4인의 촬영감독들이 미국 워프트 투어에서 뭉쳤다. 연출은 쇼, 뮤직비디오는 물론 감각 있는 드라마 연출로 인정 받은 정흠문 감독이 YB와 함께 동거동락하며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쫓았다.


2010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상영돼 음악과 사람, 사람과 이야기가 조화를 이룬 수준 높은 한국 음악 영화의 현재를 보여주며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동시에 이끌어냈던 YB다큐 '나는 나비'는 지상 최대 록페스티벌 미국 ‘워프트 투어’에 한국 밴드 최초로 참여해 지난 2009년 8월 15일부터 23일까지 시애틀과 LA, 포틀랜드 등 미국 7개 도시의 록 팬들에게 한국 록의 풍미를 널리 알린 YB의 신작 다큐멘터리다. 이 다큐멘터리에서 YB는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한다.


한편 지난 25일 YB다큐 '나는 나비'의 티저예고편이 공개돼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 티저예고편은 ‘누구도 가지 않았던 길, 꿈을 찾아 떠나는 YB의 로드트립’ 이라는 주제로, ‘워프트 투어’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들로 구성되었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와 YB공식 홈페이지(www.ybrocks.com),유투브 페이지(http://www.youtube.com/ybrock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