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이범수, 제 31회 청룡영화상 MC로 다시 한번 환상의 입 맞춤
상태바
김혜수-이범수, 제 31회 청룡영화상 MC로 다시 한번 환상의 입 맞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 영화 최고의 축제, 제 31회 청룡영화상이 ‘청룡의 연인’ 김혜수와 이범수의 진행으로 2010년 11월 26일(금)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 1년간의 한국영화를 결산하는 청룡영화상은 최우수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남녀신인상 신인감독상 촬영상 음악상 미술상 기술상 조명상 각본상 한국영화최다관객상 청정원단편영화상 인기스타상 등 총 18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얼굴을 선정한다.


올해도 엄정한 심사를 위해 감독 제작사 투자배급사 평론가 등 영화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후보자(작)을 선정하며 영화 팬들과 네티즌들은 청룡영화상 홈페이지(http://www.blueaward.co.kr)를 통해 후보자(작)을 추천할 수 있다.


제20회 시상식부터 올해까지 12년 연속으로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를 맡아 명실상부한 ‘청룡의 연인’ 김혜수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인 이범수가 MC 자리에 선다.


김혜수는 "올해도 청룡영화상의 얼굴로 나서게 돼 기쁘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을 이끄는 만큼 이번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지난해 처음이었지만 ‘청룡의 남자’로 합격점을 받은 이범수 역시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 다시 한 번 김혜수씨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며 두 번째인 만큼 좀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다짐으로 두 번째 출사표를 던졌다.


현재 두 사람은 MBC '즐거운 나의 집'과 SBS '자이언트' 촬영 등으로 어느 때보다 바쁜 일정을 속에서도 청룡영화상의 MC로 흔쾌히 나섰다.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더 가까이 함께 하기 위해 청룡영화상 트위터(twitter.com/blueaward)와 미투데이(me2day.net/blueaward)를 개설, 청룡영화상 홈페이지와 함께 현장의 생생한 소식과 더불어 많은 이벤트로 소통의 마당인 동시에 놀이의 공간이 될 것 이다.


2010년 한국영화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제31회 청룡영화상은 대상(주)청정원이 협찬하며, KBS 한국방송이 생중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