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남자의 자격 맴버들이 응원 하는 영화 '돌이킬 수 없는'
상태바
[채널NAC] 남자의 자격 맴버들이 응원 하는 영화 '돌이킬 수 없는'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토리와 깊이 있는 메시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이정진, 김태우 주연의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을 응원하는 6인의 멘트가 담긴 특별한 영상이 공개됐다.


사람들간의 팽팽한 관계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영화가 공개 된 후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데뷔 이래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이정진과 아이를 잃은 아버지 역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김태우의 연기변신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는 상황. 이런 와중에 공개된 [KBS남자의 자격]멤버들의 이번 응원영상은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과감한 연기변신을 한 이정진에 대한 관객들의 이런 기대심리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정진이 연기한 ‘유세진’은 조용하고 평범해 보이는 이웃집 남자에서 한 순간에 범인으로 몰리며 아이를 잃은 아버지와 마을 사람들의 압박과 비난에도 그 어떤 항변도 하지 않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분해 영화를 보는 내내 관객에게 놀라운 긴장감을 선사하는 인물. [KBS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추천 영상은 이런 미스터리한 인물, 유세진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특히 김성민의 “이 영화의 범인은 누구일지…제가 그 동안 같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누누이 지켜본 결과 혹시 우리 이정진씨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또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여러분들 영화를 지켜보는 내내 과연 누가 범인일지를 보는게 이 영화를 보는 큰 백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끝까지 지켜봐 주십시요. 긴장감 놓치지 마시고요! 과연 그가 범인인지 아닌지 끝까지 봐야만 합니다.”,“착한 사람들인데도 세상에서 오해를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대변하는 그런 영화가 될 것 같아서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의 이윤석의 말을 “진짜 나쁜 사람일 수도 있어요.”라고 자르는 윤형빈은 영화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특히 “정진이가 보통 그런 얘기 잘 안 하는데 “형 저 영화 찍었어요.”라는 얘기를 한 다는 것은 자신이 있다는 얘기거든요.”라는 김국진의 멘트는 이정진의 영화 '돌이킬 수 없는'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또 “제가 웬만하면 극장에서 30분 이상 못 앉아 있습니다. 하지만 비덩의 영화라면 제가 2시간을 충분히 아주 흡족한 마음으로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라는 김태원의 멘트는 이정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배우 이정진과 그가 출연한 영화 '돌이킬 수 없는'에 대한 애정 어린 응원영상은 영화를 보려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가이드를 선사해 줄 예정이다.


아이가 실종된 후 단 한 명의 용의자로 지목 받은 남자와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메시지, 배우들의 과감한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영화 '돌이킬 수 없는'은 오는 11월 3일, 유료 전야제를 시작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