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탈 소재 USB 내장 MP3 플레이어 '옙(YEPP) U6'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메탈 소재 USB 내장 MP3 플레이어 '옙(YEPP) U6'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는 2일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USB 타입 MP3 플레이어 ‘YP-U6’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YP-U6’는 USB 타입으로 자료와 문서 파일을 보관하는 이동식 저장 장치로서의 사용성이 좋은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기존 플라스틱 소재의 MP3 플레이어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 기존 USB타입 중에서 캡 분리형은 분실의 우려가 높고, Slim USB는 PC와의 연결 사용성이 떨어진다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Slide/Standard USB 단자를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MP3, WMA, Ogg이외에 고음질 음악 포맷인 Flac을 지원하고 삼성의 독자적인 음장 기술인 SoundAliveTM를 적용해 CD 수준의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2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컬러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앨범아트 등의 곡 정보와 다양한 팝 아이콘 등을 좀 더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학생과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스터디 모드와 피트니스 모드를 적용했으며 음성녹음, FM 라디오, FM 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작지만 쓸모 많은 제품이다.

스마트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비즈니스 맨에게는 글로시 블랙 컬러를,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핑크 컬러를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2GB 59,000원, 4GB 6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