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수능합격기원 제품과 응원 이벤트 펼쳐
상태바
파리바게뜨, 수능합격기원 제품과 응원 이벤트 펼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네이밍과 패키지가 특징.. 수험생들의 합격과 행운 기원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 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1월 18일)을 앞두고 ‘되지 되지 합격돼지’ 라는 주제 아래 합격기원 제품 출시와 동시에 홈페이지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합격돼지는 합격 될 거라는 의미를 재미있게 표현한 것으로 매장이나 홈페이지 방문 시 귀여운 돼지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번에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제품들은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재미있는 이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합격돼지’는 땅콩엿, 호박엿 등 우리 전통엿과 향긋한 쑥이 함유된 찹쌀피에 달콤한 단팥으로 속을 채운 쑥떡, 쫄깃한 찹쌀피에 고소한 참깨를 더한 참깨떡 등의 찹쌀떡으로 구성됐다.


‘떡하니합격’은 달콤한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는 자색고구마떡을 비롯 쑥이 함유된 쑥떡, 흰떡 등의 찹쌀떡과 초콜릿 8개로 구성, 수험생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수제초콜릿과 아몬트쿠키, 허브캔디, 오곡찰떡 등으로 구성, 고급스러움을 더한 ‘열려라 합격문’도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브랜드라는 특성을 살려 합격과 행운을 기원하는 입시케익도 선보였다.


행운을 기원하는 클로버모양의 케이크 ‘행운가득클로버케익’은 초코무스와 향긋한 녹차무스가 어우러진 달콤함이 잠시나마 입시 스트레스를 잊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귀여운 공주가 학사모를 쓴 모양의 케이크 ‘수능대박 공주님’, 한겹 한겹 정성스럽게 구워 흡사 과녁과 같은 모양의 바움쿠헨세트도 있다.

한편, 수험생을 응원하는 이벤트 ‘우리학교 고3 학생들을 응원해주세요’ 도 홈페이지에서 12일까지 진행한다. 우리학교 고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추천수가 가장 높은 학교에는 파리바게뜨가 직접 찾아가 고3 학생들을 위한 '파이팅 행사'를 실시하는 이벤트다. 촉촉한 키즈케익과 우유, 커피도 함께 제공된다.


‘파이팅 행사’는 오는 11월 15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재미있는 이름과 독특한 패키지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과 행운을 기원하는 것은 물론 수험생들에게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쌀쌀한 날씨에 마지막까지 건강관리에 유의하며 좋은 성과를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