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카라, 22일 팬들과 발렌타인 초콜릿 파티겸 팬미팅
상태바
인기그룹 카라, 22일 팬들과 발렌타인 초콜릿 파티겸 팬미팅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2.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그룹 카라, 22일 팬들과 발렌타인 초콜릿 파티겸 팬미팅


-UFO 팬레터 5만건 달성 기념, 최초로 1,000명의 팬들과 대규모 파티
-히트곡 열창, 팬 패러디 공연, 카라 퀴즈쇼 등 다양한 행사 열려

'하니(Honey)', '프리티 걸(Pretty Girl)'등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 카라가 오는 22일 광운대학교 대극장에서 1,000여명의 팬들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파티를 가진다.

이번 파티는 카라가 ㈜다날(대표 박성찬)의 UFO타운(www.ufotown.com)에 합류 후, 팬들이 보낸 유-무선 팬레터 FLY(Fan Letter to You) 5만 건 달성을 기념하여 준비되었다. UFO타운은 휴대폰과 웹사이트를 통해 팬과 스타들이 직접 문자와 사진 메시지를 주고받는 서비스로, FLY란 이러한 유-무선 팬레터를 통칭하는 표현이다. 특히 이번 파티는 카라가 지난 2007년 데뷔 이래 공식 석상에서 이렇게 대규모의 팬들과 만나는 첫 번째 자리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다.

이날 행사에서 카라는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함은 물론, 팬들이 유-무선 팬레터 FLY로 보낸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를 가질 계획이다. 다날 IM비즈팀 지성원 팀장은 "이 밖에도 팬들의 장기 자랑과 카라 패러디 공연, '카라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과 스타가 하나가 되는 자리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1,000여명의 팬 모두에게 카라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에 각 멤버별로 주문 제작된 특별 도장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세부 사항은 UFO타운 홈페이지(www.ufotow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 한우영 기자 hanu@anih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