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美 보컬그룹 올포원(All 4 One) 희망로드 콘서트 기자회견
상태바
[채널NAC] 美 보컬그룹 올포원(All 4 One) 희망로드 콘서트 기자회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6 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화질 보러가기]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미국 빌보드 11주간 연속 1위의 최고의 보컬그룹 '올포원(All 4 One)' 3명의 멤버(토니 보로위액, 제이미 존스가, 딜리어스 케네디)들이 5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호텔에서 '희망로드 콘서트' 기자회견이 열렸다.


올포원은 “이번이 여섯 번째 한국 방문인 것 같다. 올 때마다 느끼지만 한국 사람들이 친절해서 매우 좋다. 특히 이태원, 롯데월드, 갈비도 좋아한다”고 웃어보이며 “일하는 과정에서 ‘희망로드 콘서트’ 이야기를 듣게 됐다. 좋은 취지의 콘서트라 꼭 참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올포원은 “그동안 여러 번 아이들을 위한 콘서트 해왔다”며 “아이들도 사랑하고, 이런 콘서트를 통해 아이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자랐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참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올포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들의 대표 히트곡인 ‘I swear’, 신승훈의 ‘미소속에 비친 그대’ 리메이크 곡 등을 선보이며 인순이와 함께 공동 무대도 선보인다.


한편, 6일 생방송으로 방송될 ‘KBS 2010-희망로드 콘서트’에는 올포원 외에 영국의 어린이 가수 코니 탤벗(10)과 미국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케빈 컨(52), 그리고 8개국 어린이들도 오른다. 고두심, 전광렬, 박신양, 유승호, 이성재, 한고은, 엄지원, 한은정 등 세계 곳곳의 어려운 어린이들에 희망을 전하고 돌아온 연예인들도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