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시스, 2G 풀 터치폰 '캐치폰' SK-T100 출시
상태바
SK텔레시스, 2G 풀 터치폰 '캐치폰' SK-T100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2G 번호 유지와 스마트폰 급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풀 터치폰 ‘캐치폰’
무선인터넷(WiFi)과 웹브라우저 ‘오페라 미니’ 탑재로 최적의 인터넷 사용환경
듀얼코어 600MHz CPU와 3.2인치 정전식 풀터치 LCD 탑재, 빠른 반응속도 제공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SK텔레시스(대표 이종성, www.sk-w.com)는 오늘 자사의 핸드폰 브랜드 ‘W(더블유)’의 2G(세대) 프리미엄 풀(Full) 터치폰인 ‘캐치폰(SK-T100)’을 선보였다.

‘캐치(Catch)폰’은 기존 ‘01X’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무선인터넷(WiFi) 등 스마트폰급의 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CDMA 방식의 풀 터치폰으로, W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적용된 제품이다.

WiFi 기능과 웹브라우저 탑재한 정전식 터치방식의 2G폰

‘캐치폰’은 무선인터넷(WiFi) 기능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브라우저 ‘오페라 미니(Opera Mini)’를 탑재해 최적의 모바일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무선인터넷(WiFi)이 지원되는 곳에서 별도 데이터 이용료 부담 없이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캐치폰’은 고성능의 듀얼코어 600Mhz CPU(ARM11)와 정전식 터치방식의 3.2인치 WQVGA 광시야각 LCD를 탑재해 스마트폰과 같은 빠른 반응속도를 통해 감각적인 플래시 그래픽 기반의 사용자환경(UI)를 제공한다.

DivX영상, MP3파일, 지상파DMB 등 고성능 멀티플레이어

또 ‘캐치폰’은 고화질 DivX 영상, MP3 파일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지상파DMB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논(Non)-DRM’ 기능으로 MP3 파일을 별도로 변환을 하지 않고 편리하게 재생할 수 있다.

‘캐치폰’은 고화질 300만 화소 카메라와 LED 플래시를 탑재했다. LED 플래시를 통해 어두운 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화질의 사진촬영이 가능하며, 아웃포커싱 기능이 적용되어 피사체를 더욱 돋보이게 촬영할 수도 있다.

다크메탈과 화이트 2가지 컬러, 금속재질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캐치폰’은 W만의 돋보이는 디자인 감각이 적용된 제품이다. 제품 전면을 금속재질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제품 후면은 다크메탈과 화이트 2종의 글로시(Glossy) 컬러가 깔끔한 느낌을 제공한다. 본체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둥근 형태(Round Shape)로 제작되어 한 손에 잡히는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GPS기능을 활용한 SNS서비스, T맵 내비게이션 사용 가능

이와 함께 GPS 기능을 활용한 위치 기반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인 ‘W.Here’와 T맵 내비게이션을 통해 사용자가 위치한 지역의 대중교통 정보와 날씨, 추천 맛집 정보 등을 웹 페이지로 연결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PS, 블루투스, 외장메모리 슬롯, 영상통화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한다.

캐치폰(SK-T100) 11월 8일부터 SK텔레콤 전국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 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