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고스트, 日히라이 켄의 '아이시떼루' 미니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화 고스트, 日히라이 켄의 '아이시떼루' 미니 뮤직비디오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촉촉한 감성의 사랑이야기, 영화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배급: 필라멘트 픽쳐스, 감독: 오오타니 타로)이 감미로운 주제곡 ‘아이시떼루(사랑해)’를 배경으로 주연배우 송승헌이 연인을 향한 가슴 절절한 사랑고백을 담은 미니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도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주제곡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탑 뮤지션 히라이 켄이 애절한 목소리로 부른 주제가 ‘아이시떼루(사랑해)’는 아름다운 영상과 꼭 맞아떨어져 미니 뮤직비디오로도 손색이 없다. 감미로운 선율의 ‘아이시떼루’ 전곡은 본편의 엔딩에서만 오로지 확인 가능하다.


한일 최고의 배우 송승헌과 마츠시마 나나코의 글로벌 프로젝트, 죽음도 갈라 놓을 수 없었던 애절한 사랑이야기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은 아름다운 영상,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오는 11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매혹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