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윈도폰7 플랫폼 탑재한 '포커스' 스마트폰 미국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윈도폰7 플랫폼 탑재한 '포커스' 스마트폰 미국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는 8일(현지시간) 미국 AT&T향으로 ‘포커스’를 출시하며 스마트폰에서 안드로이드, 바다 플랫폼에 이어 윈도폰 리더십 주도에 나선다.

‘포커스’는 삼성전자 첫 윈도폰7 플랫폼 탑재폰인 옴니아7의 미국 AT&T향 모델로 블랙잭, 옴니아 등 지속적으로 윈도모바일 폰을 선보인 삼성전자의 축적된 OS 최적화 능력과 S/W역량이 투입돼 탄생했다.

윈도폰 7 플랫폼을 탑재한 삼성 ‘옴니아 7’는 10월 21일부터 시작하여 프랑스, 영국, 스페인, 독일,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에 출시되고 있으며 이번 ‘포커스’ 출시를 계기로 세계 최대 휴대폰 시장인 미국에서도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선보일 기회를 얻게 됐다.

‘포커스’는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폰7 플랫폼을 탑재한 여러 스마트폰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포커스’은 엑스박스와 준뮤직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업그레이드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편리를 위해 게임, 영상, 사진, 피플 등을 통합관리 할 수 있는 허브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4인치 슈퍼 아몰레드, 1GHz 프로세서, 빠른 와이파이 전송 속도 등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을 지원하면서도 두께는 9.9mm에 불과해 이동 중에도 컨텐츠를 즐기기에 충분할 정도로 그립감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LED 플래쉬를 지원하는 50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1500 mAh 배터리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