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아시안게임 모바일 서비스 오픈
상태바
파란, 아시안게임 모바일 서비스 오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란, 모바일 전용 광저우 아시안게임 특별 페이지 오픈
모바일 무료 문자 중계, 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융합 통한 실시간 의견 공유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모바일로 즐기고 다양한 SNS를 통해 실시간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포털 파란은 모바일파란(m.paran.com)를 통해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지난 10월 18일 아시안게임 특별 페이지 ‘2010 가자! 광저우로’를 오픈한 데 이어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를 내놓은 것.


특히 국가대표 선수단의 메달 유력 종목들의 경기 실황을 보다 빠르고 재미있는 모바일 무료 문자 중계 서비스를 통해 즐길 수 있다. TV나 실시간 VOD 생중계를 이용할 수 없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문자 중계는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시안게임의 주요 이슈에 대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미투데이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오고 가는 실시간 의견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아시안게임 주요 뉴스, 메달순위, 일정 등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과 생생한 현장 뉴스를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