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A, 단풍으로 물든 여의도공원을 내려다보며 추수감사절의 특별한 디너
상태바
MEA, 단풍으로 물든 여의도공원을 내려다보며 추수감사절의 특별한 디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Park CafeHappy Thanks Giving Day Thanks Giving Day Special Dinner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서울 여의도 파이낸스 디스트릭트에 위치한 세계적인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서울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http://www.measeoul.com)은 단풍으로 물든 여의도공원과 윤중로가 보이는 파크카페에서 특별한 추수감사절 디너를 선보인다.


MEA의 파크카페에서는 가을빛이 저물어가는 추수감사절에 스페셜 디너메뉴를 제공한다. 훈제연어로 말은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 팀발, 단호박스프, 구운 칠면조와 매쉬포테이토, 꿀에 절인밤, 그린빈스, 애플스터핑 등이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호두파이가 있다.

총 4코스로 구성된 추수감사절 디너의 가격은 7만 5천원으로, 저녁 6시부터 이용 가능하며 라스트오더는 저녁 9시 30분이다. 프로모션중인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VOGA와 함께 한다면 더욱 특별한 저녁이 될 것이다.


해외의 추수감사절이 그리운 이들에게, 그리고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MEA의 추수감사절 스페셜 디너는 오는 11월 26일 단 하루 진행될 예정이다.


[Park Cafe ‘Happy Thanks Giving Day’]


추수감사절 한정 스페셜 디너
가격 (세금 및 봉사료 별도)
7만 5천원 - 4코스: 훈제연어로 말은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 팀발, 단호박 스프, 구운 칠면조와 매쉬포테이토?꿀에 절인 밤?그린 빈스?애플 스터핑,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호두파이
11월 26일 저녁 6시 ~ 9시30분 (라스트 오더)
문의 및 예약: 02-2090-80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