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초능력자' 강동원-고수, 수능을 앞둔 수험생 화이팅!
상태바
[채널NAC] 영화 '초능력자' 강동원-고수, 수능을 앞둔 수험생 화이팅!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1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일한 15세 관람가 한국영화로 수능극장가 접수한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괴물 같은 영화’, ‘기발한 발상에 압도적 비주얼’ 등의 찬사와 뜨거운 관심 속에 11월 10일 개봉,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전국 누적 관객 1,000,390명, 서울 301,645명, 배급사 집계 기준)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초능력자'가 수능 극장가 점령에 나선다.


11월 18일 있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초능력자'의 주연 배우 강동원, 고수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파이팅 영상을 공개한 것. '초능력자'는 사람들을 인형처럼 조종하는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한 남자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영화로 독특한 소재와 감각적인 비주얼, 특히 주연배우 강동원, 고수의 뜨거운 인기로 이미 10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여세를 몰아 두 배우가 직접 수능을 앞 둔 수험생들에게 남긴 응원의 메시지를 공개한 것이다. 이 영상은 '초능력자'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초능력자'는 유일하게 15세 관람등급을 받은 한국영화로 시험을 마치고 극장가를 찾은 수험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다시 한 번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강동원-고수의 동반 출연과 헐리우드 SF 영화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아닌, 보다 현실적인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유일하게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2010년 가장 비범한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초능력자'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