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브아걸 가인, 앙증맞은 겨울소녀 엘르걸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브아걸 가인, 앙증맞은 겨울소녀 엘르걸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18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국내 최고의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이자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조권과 함께 ‘아담커플’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는 가인. 맨발댄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식까지 치른 가인이 풋풋한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온 앙증맞은 화보가 <엘르걸> 12월호와 엘르 엣진(www.atzine.com)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촬영의 컨셉은 ‘윈터 스토리’. 가인은 촬영 컨셉에 맞추어 액세서라이즈의 머플러로 연출한 룩과 함께 세련되고 다양한 백, 그리고 앙증맞은 액세사리들을 레이어링했다. 가인은 무대 위를 맨발로 누비던 가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와는 또 다른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 껏 발산했다.


가인은 머플러로만 의상을 연출해야하는 한정되고 익숙치 않은 스타일링에 있어서도 전혀 어색함없이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보여줬다. 가인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면모에 대해 촬영장 모든 스탭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가인은 이번 ‘윈터 스토리’ 화보촬영 컨셉에 대해서 “이런 귀여운 컨셉의 화보는 처음 촬영해봐요. 새롭고 재미있네요”라며 장시간에 걸친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내색 한번 없이 즐겁게 촬영을 마무리 했다.

이전까지 쉽게 볼 수 없었던 가인의 겨울소녀 같은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엘르걸> 12월호와 새롭게 리뉴얼된 엘르 엣진(www.atzine.com), 스마트폰용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사진=엘르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