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달콤한 목소리 공유 '김종욱 찾기' 뮤직 비디오로 여심 녹인다!
상태바
[채널NAC] 달콤한 목소리 공유 '김종욱 찾기' 뮤직 비디오로 여심 녹인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 '김종욱 찾기' 주제곡 '두 번째 첫사랑' 열창!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2월 9일로 개봉을 확정 지은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의 주인공 공유가 관객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영화 '김종욱 찾기'의 주제곡 ‘두 번째 첫사랑’을 직접 열창한 것. '김종욱 찾기'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공개되긴 했지만, 이미 영화인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공유의 노래 솜씨는 ‘프로급’에 가깝다. '김종욱 찾기'의 엔딩 부분에 삽입되는 ‘두 번째 첫사랑’ 역시 공유의 탁월한 보컬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곡이다.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의 개봉을 앞두고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 부드러운 음색으로 여심 녹이기에 나선 것. '김종욱 찾기'의 연출자인 장유정 감독이 직접 가사를 쓰고 이병훈 음악감독이 작곡한 ‘두 번째 첫사랑’은 스윙 풍의 경쾌한 곡이다. ‘우리 처음 만난 순간, 나는 그대가 참 무서웠죠~’로 시작하는 가사는 털털하고 무뚝뚝한 임수정과의 극중 첫 만남을 묘사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첫 만남 이후 두 사람이 임수정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가는 과정을 달콤한 멜로디, 감성적인 가사와 함께 녹여내고 있다. ‘공수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 사이사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녹음실에서 웃고 즐기며 노래하는 공유의 모습은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한다. 영화 촬영 현장에서도 ‘장난꾸러기’로 통했던 공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보는 이의 기분까지 밝게 만들어준다.


‘로맨틱 가이’ 공유가 직접 부른 주제곡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달콤상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가고 있는 '김종욱 찾기'는 12월 9일 개봉해 극장 데이트에 나선 커플 관객들뿐 아니라 성큼 다가온 겨울을 홀로 보내야 하는 싱글족들에게도 달콤한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