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의 전문사이트 엘르 엣진, PS(퍼스널 쇼퍼) 서비스 오픈
상태바
패션뷰티의 전문사이트 엘르 엣진, PS(퍼스널 쇼퍼) 서비스 오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24시간 패션뷰티 전문 지식SNS 서비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리뉴얼 이후 훨씬 편리해진 엘르 엣진(www.atzine.com)이 국내 최초 실시간 패션뷰티 전문 지식SNS서비스인 ‘PS(퍼스널 쇼퍼)의 스타일 레슨’을 새롭게 오픈 했다.


‘PS(퍼스널 쇼퍼)’란 패션 뷰티 관련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로 엣진 유저들에게 실시간 카운셀링을 제공하는 패션, 뷰티 분야의 준전문가급 트렌드 리더들의 집단을 일컫는다. 엣진 유저들은 PS들에게 피부 관리 노하우, 뷰티 제품 추천, 겨울철 패션 코디 노하우, 남자친구 선물 추천 등 패션, 뷰티, 라이프 전반에 관한 질문들을 실시간으로 남기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PS의 스타일 레슨’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에 혼자 생각했던 패션, 뷰티 관련 많은 고민들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된다. 패션과 뷰티 분야에만 포커스가 되어 있어 전문성을 높였으며, 여러명의 PS들 중 원하는 PS에게 동시에 질문할 수도 있어,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PS 스타일 레슨 서비스는 엣진 웹페이지는 물론 엣진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내 탑재된 패션, 뷰티 전문 SNS 서비스 ‘지니터’에서도 활용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활용, 실시간으로 질문을 올리고 답변을 받을 수도 있다.


현재 ‘PS의 스타일 레슨’에서는 작은 눈을 크게 보이게 하는 화장법, 올 가을 갈만한 문화 공연, 스타일링을 완성 시키는 백과 슈즈의 코디 노하우 등에 대해 활발한 질문과 답변이 오가고 있어, PS들만의 노하우가 담긴 답변들이 궁금하다면 한번 확인해 볼만 하다.

엣진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총 5400개의 경품을 증정하는 ‘ASK TO P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질문을 남기는 것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 서비스도 체험하고 푸짐한 뷰티, 패션 잇템도 증정 받을 수 있어 좋다.

엘르 엣진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엣진의 기존 서비스에 ‘PS의 스타일 레슨’ 서비스까지 추가가 되면서 일방적으로 컨텐츠를 보는 것이 아닌 트렌드리더들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까지 가능하게 됐다”며 “각 분야의 트렌드리더들과의 네트워킹도 강화하고 이벤트 참여로 잇 아이템을 받아가는 기회까지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르 엣진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 T스토어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 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에는 엘르와 엘르걸 등에서 제공하는 매거진 컨텐츠가 매주 업데이트 되며 핫 스타들의 화보 및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