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아침엔햄에그모닝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면 선물이 듬뿍
상태바
파리바게뜨, 아침엔햄에그모닝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면 선물이 듬뿍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맛있는 소감과 함께 사진을 올리면 선물이 듬뿍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크라상( 대표 최석원 www.paris.co.kr) 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아침엔햄에그모닝을 먹고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www.paris.co.kr)에서 맛있는 소감을 남기면 맥북, 올림푸스 PEN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아침엔햄에그모닝’은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아침메뉴다.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 우리밀이 함유된 잉글리쉬머핀으로 만든 따뜻한 모닝샌드위치로 계란후라이, 햄, 치즈 등이 들어있어 한 끼 아침 식사로 든든하다. 세트로도 즐길 수 있는데 커피 또는 우유로 구성되며 세트의 가격은 3,500원이다.


이 제품을 먹고 소감을 사진과 함께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3명에게 1등 맥북(1명), 2등 올림푸스 PEN(2명), 3등 해피콘 3천원권(100명)을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이며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침식사를 챙겨 건강에 도움이 주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 새로 나온 파리바게뜨의 아침메뉴를 드시고 건강은 물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