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명동점, 일러스트레이션 벽화 작업 현장 공개
상태바
할리스커피 명동점, 일러스트레이션 벽화 작업 현장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장 벽화 작업 현장 공개
작업 현장 담은 사진, 동영상 찍어 블로그나 트위터 올리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 (www.hollys.co.kr, 공동대표 정수연, 신상철)는 11월 30일,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장과 함께 벽화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밥장 벽화 이벤트’는 밥장의 벽화 작업 현장을 매장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벽화 작업이 진행되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밥장의 작업 현장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블로그나 트위터에 올리고 이메일로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할리스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무엇보다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국내 예술과 문화를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할리스커피는 국내 문화의 다양성을 위해 신진 아티스트들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 역시,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의미에서 진행되었다. 할리스커피 측은 “할리스커피 매장을 통해서 고객들이 카페라는 공간에서 쉽고 편하게 국내 예술 문화를 접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밥장’은 북 칼럼리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서 ‘비정규 아티스트 밥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네이버를 통해 하루 수천 명의 방문객이 찾는 인기 블로거이자 조선일보 <밥장의 상상디자인> KT&G 상상마당, 매거진 그래픽 소설 등을 연재하는 등 글과 그림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MBC 특집 프로그램 ‘고맙습니다 작은 도서관’을 통해 지어진 완주?청주?감포 도서관에 일러스트 벽화 기부하는 등 평소 재능기부를 실천하는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김대연 팀장은 “고객과 소통하는 문화이벤트를 생각하다가 이번 벽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할리스커피는 고객에게 단순한 제품이 아닌 ‘문화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감성커피숍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와 같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내년 1월 15일까지 할리스커피 매장 내 할리스의 친구들(밥장 그림)과 함께한 즐거운 사진을 찍어 할리스커피 홈페이지(www.hollys.co.kr)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