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010 라이프 온 어워드' 개최
상태바
다음 '2010 라이프 온 어워드'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투표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활약을 한 이용자 선정
네티즌이 투표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10년 한 해 동안 다음 서비스를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생성하고 공유함으로써 다음 이용자들의 생활을 즐겁게 변화시킨 이용자를 선발하는 ‘2010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Daum Life On Awards)’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0 라이프 온 어워드’는 올 한 해를 빛낸 UCC 를 네티즌들과 공유함으로써 그 당시의 감동과 행복, 그리고 웃음을 다시 한 번 나누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수상부문은 ▲지식, tv팟, 텔존, 미즈넷, 미즈쿡, 영화리뷰, 증권고수를 선정하는 ‘UCC 부문’, ▲요즘, 카페, 블로그, 티스토리 이용자 대상의 ‘커뮤니티 부문’, ▲올해의 뮤직, 영화, 책 부문을 수상하는 ‘컨텐츠 부문’, ▲라이프, 문화연예 등 각 영역에서 가장 뛰어난 활동을 펼친 블로거를 선발하는 ‘view부문’ 등 총 4개다.

다음은 내부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조회수, 추천수, 댓글, 스크랩 등의 지표 및 활동성이 높은 이용자를 후보로 선정했으며, 최종 수상자는 네티즌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된다. 다음 사용자라면 누구나 오는 22일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campaign.daum.net/LifeOnAwards/top.do)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이용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고, 수상자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1월 13일에 열릴 시상식에서 현금 100만 원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view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 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 최종 부문별 후보자에게도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네티즌이 투표에 참여함과 동시에 나눔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네티즌이 투표할 때마다 1표에 100원씩 적립해 다음이 최대 1억 원을 대신 기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모인 금액은 시상식에서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다음 윤정하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다음이 추구하는 ‘Life on Daum’이라는 비전에 걸맞게 올 한 해 동안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고, 즐겁게 해준 이용자들을 선정 및 축하하는 자리로 진행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