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해리포터 '엠마 왓슨' 한국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 화제
상태바
[채널NAC] 해리포터 '엠마 왓슨' 한국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2월 15일 개봉을 앞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히로인 엠마 왓슨이 한국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보내왔다.


한국어로 인사를 건넨 엠마 왓슨의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또한 마지막 시리즈의 개봉에 맞춰 케이블 방송에서는 이전 시리즈를 방영과 특별 방송을 예정하는 등 개봉을 앞두고 ‘해리 포터’ 열풍에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먼저 엠마 왓슨은 ‘안녕하세요’라는 한국어 인사말과 함께 “해리 포터의 마지막을 즐기세요,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인사를 한국 팬들에게 전해왔다. 영화에 대한 많은 사랑은 물론 본인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해온 영상이다. 최근 영국 여배우 중 최고의 섹시스타로 꼽히는 등 엠마 왓슨이 연일 화제를 모으는 인물인 만큼 이번 영상 역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엠마 왓슨의 한국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은 케이블 채널 OCN에서 7일부터 방영된다.


또한 OCN은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개봉을 기념하여 12월 8, 9일 오후 10시 '해리포터와 불의 잔''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을 방영하며 OCN 자체 제작 드라마 '야차' 첫 방송일인 10일 오후 11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5분 특별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또 다른 케이블 채널 CH CGV에서는 12월 11, 12일 오전 10시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방영하며, ON STYLE 채널에서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특집 편성 ‘style movie’를 방영할 예정이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시리즈사상 최고의 오프닝 수익을 거둔 것은 물론 이미 세계에서 6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21세기 대중문화 역사에 특별한 의미를 남긴 ‘해리 포터’ 시리즈는 국내에서 누적관객 2,123만 명의 관객을 동원, 국내개봉 시리즈영화사상 최초, 최다 관객의 진기록을 세웠고 3천 만 관객 돌파의 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이제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며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성물’을 파괴하러 나선 해리 포터와 론, 헤르미온느의 위험한 여정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할 그 첫 번째 이야기답게 위험한 사건과 운명의 대결, 수많은 전투와 마법학교 폭발 등 거침 없이 쏟아지는 스펙터클을 예고한다. 12월 15일 국내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