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타운, 문자 한 통으로 희귀질환 어린이 돕는 기부 캠페인 실시
상태바
UFO타운, 문자 한 통으로 희귀질환 어린이 돕는 기부 캠페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12월愛 유타의 천사가 되어주세요' 캠페인 진행
매일 매일 추첨을 통해 기부자에게 국내 톱 스타 21팀의 애장품 선사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기부 천사되고, 스타 애장품 선물 받자!! 스타와 팬이 실시간으로 문자를 주고 받는 ‘UFO타운’(www.ufotown.com)은 오는 31일까지 기부 문자를 보낸 팬에게 스타의 애장품을 선물하는 '12월愛 유타의 천사가 되어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이해 선보이는 유타 천사 캠페인은 문자 한 통으로 간편하고 손쉽게 기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휴대폰에서 캠페인 고유 번호인 #7000-1004로 어린 환우를 위한 300원의 격려 문자를 송부하면 된다. 적십자에 전달된 후원금은 국립암센터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를 위해 사용된다.


국내 톱 스타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진행되는 유타 천사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동안 매일 스타의 애장품을 깜짝 선사 할 예정이다. 특정 스타의 소장품이 선물로 걸려있는 스타데이 당일 #7000-1004로 문자를 보낸 기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가 직접 입은 무대 의상과 액세서리,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 미공개 사진, 그리고 스타의 사인이 들어간 CD와 폴라로이드 등 스타가 직접 준비한 애장품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2AM, 2NE1, 레인보우, 빅뱅, 샤이니, 슈프림팀, 시크릿, 씨스타, 애프터스쿨, 엠블랙, 인피니트, 카라, 터치, 틴탑, CNBLUE, FTIsland, f(x), miss A, ZE:A 등 쟁쟁한 스타 21팀의 애장품을 매일 만날 수 있는 스타데이 선물은 당일 오전에 공개 된다. 선물 당첨자는 2011년 1월 12일 발표한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다날 UFO타운 담당자는 “문자 한 통으로 편리하고 부담 없이 기부 할 수 있는 유타 천사 캠페인에 많은 스타들이 소중한 애장품을 전달하며 적극 협조하고 있다”며 “어린 환우를 위해 기부도 하고 스타 애장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기부 캠페인에 벌써부터 팬들의 호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12월愛 유타의 천사가 되어주세요'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UFO타운 홈페이지(www.ufotown.com), 트위터(@UFO_town)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