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전국민 '혼자 금지' 캠페인 UCC 컨테스트 개최
상태바
파리바게뜨, 전국민 '혼자 금지' 캠페인 UCC 컨테스트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광고송 ‘You are not alone’ 노래를 부르는 장면 촬영한 UCC 동영상 홈페이지에 업로드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www.paris.co.kr) 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모두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바란다는 취지에서 전국민 ‘혼자 금지’ 캠페인 UCC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You are not alone: 세상 누구도 혼자되지 않는 날, 크리스마스입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혼자 금지’ 캠페인은 가수 싸이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관련 캠페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버스편’과 ‘파리바게뜨 매장편’ 두 개의 영상으로 제작되어 네티즌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각각의 영상에는 싸이가 이번 크리스마스에 혼자 보내지 말라는 메시지를 호소하며 ‘You are not alone’ 노래를 코믹하게 부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상을 본 김근교(26)씨는 “싸이가 ‘You are not alone’ 노래를 재미있게 불러 즐겁게 봤다. 영상의 메시지처럼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혼자 지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UCC 컨테스트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광고에 나오는 ‘You are not alone’ 노래 부르는 장면을 UCC 동영상으로 찍어 올리면 된다. 1등은 상금 1,000만원(1명), 2등은 해피콘 2만원권(100명)으로 상품도 푸짐하다. 당첨자는 12월 30일,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또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광고 캐릭터인 스노우맨을 활용한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매장 앞에 서 있는 눈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DSLR 카메라(2명), 2등에게는 디지털 카메라(4명), 3등에게는 즉석 카메라(5명), 4등에게는 뮤지컬 스노우맨 티켓(1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3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혼자 금지’ 캠페인 UCC 컨테스트는 파리바게뜨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싸이의 캠페인 영상도 감상하고 관련 이벤트도 참여하여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